221201 TIL

hana jeong·2022년 12월 1일
0

스파르타 부트캠프

목록 보기
28/68

배운 것

  1. 형변환

  2. 반복문(for, forEach, for of, for in, while, do~while)
    forEach가 헷갈려서 또 찾아본 반복문
    아직 정리중이다...

느낀 점

나는 정말 알고리즘에 약하구나... 이렇게 알고리즘을 못 할 줄이야 하하하
그래도 물어볼 수 있는 스터디원들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다들 어떻게 푸는 건지 머릿속 로직이 궁금하다
그리고 요즘 날이 추워져서 인지 잠이 늘었다 원래 낮잠도 안 잤는데 너무 풀어졌다
미루지 말고 시간을 아껴서 빡공하자...
요즘 그마나 자바스크립트 언어에 익숙해져서 누군가 설명하거나 내가 모르는 것을 물어볼 때 한결 말하기가 수월해졌다
배운 것들을 정리해야하는 데 오늘은 일단 자고 금요일부터 조금씩 정리를 해나가야겠다
모르는 걸 알아갈 수록 내가 바라보는 자바스크립트의 지도가 넓어지는 느낌이다
아직 모르는 것 투성이고 리액트도 해야하지만 기초가 중요하다는 걸 프로젝트로 뼈저리게 느꼈기 때문에 같이 병행해서 열심히 할거다
나도 선행반 가고 싶어~!!

내일 할 일

  • 내일 아침 8시 알고리즘... (다은님 안 오면 모닝콜하기)
  • 모던 자바스크립트 중 코어자바스크립트 1회독
  • 모던 자바스크립트 읽은 내용 정리(금~일에 나누어서 할 예정)
  • 원장님 강의 콜백함수 듣기...
profile
https://developer-hh.tistory.com 로 옮깁니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2월 2일

저도 아직까지 알고리즘 앞에가면...작아집니다 ㅎㅎㅎ정상이에요 화이팅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