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

  1. 풀스택 미니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다. 처음보는 팀원들과 소통하여 어떤 웹을 만들건지, 누가 어느 부분을 맡을건지, 어떤 기술을 구현할건지 정했다.
  2. 소통과정에서 누군가 회의 내용을 정리하고 방향성을 잡아야 팀 프로젝트의 진행이 수월하다는걸 배웠다.
  3. 주제 정하고 와이드프레임을 그리고, 페이지마다 구현되는 기능들, 그 기능에 필요한 기술들을 정하느라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빨리갔다.

diary

오늘 아침부터 일어나 내 주특기 언어로 정한 자바스크립트에 특히 허술한 부분이 있나 살펴봤다. 아무래도 내가 JQery 속성 가져오는것에 익숙하지 않은 것 같다. 파이썬 기본만 잡히면 다시 자바스크립트 비중을 높여서 공부해야겠다.
조원분들이 많이 공부해오셨는지 처음 회의할때 솔직히 조금 벽이 느껴졌다.하지만 내겐 구글링이있지ㅋㅋㅋㅋㅋ그래서 열심히 찾아보고 회의에 참여한 결과 내가 맡은 페이지에는 내 생각을 적극 반영하고, 조원분들의 피드백을 수용하며 차질없이 진행했다.

profile
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