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 07 WIL

이재하·2023년 9월 24일
0

항해99

목록 보기
35/48

프론트와 2주동안 협업해서 서비스를 만드는 프로젝트 주차가 시작됐다. 스프링을 학습하면서 정말 따라가기도 벅찼고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겨우겨우 따라갔었다. 다행히 프로젝트 주차에서 전부터 같이 공부를 하던 분들 중 한분이 같은 조가 되어서 마음이 놓였다. 그분이랑 같이 학습하면서 개발을 했고, 정말 신기하게도 마음이 잘 맞는 분과 하게되니까 실력이 엄청 성장되었다. 스프링을 공부하면서 체감이 될 정도로 실력이 늘었고 이 경험이 가장 좋았다. 다만 아쉬운 점은 더 할 수있는 부분이 있는데 프론트와 속도도 맞지 않아서 막히는 부분도 있고 우리 조에서 절반이나 프로젝트에 참여를 하지 않는 사태가 발생했다. 나도 잘하지 못하고 어려워하지만 주변에 많이 도움을 요청하고 배우면서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아무것도 안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속상하다. 민지짱 귀여워 뀨뀨껴꺄ㅑ꺄꺄꺄꺄까아아앙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9월 26일

체감이 될 정도로 실력이 성장하셨다니 너무너무 부럽네요 ^^
무럭무럭 자라나서 자이언트 jaeha_l님이 되길 곁에서 응원하겠습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