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과제 - 스타터 노트

이재하·2023년 8월 13일
1

항해99

목록 보기
24/48

#1. 개발 공부가 처음이신가요? 처음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 기간을 가지고 어떻게 학습을 하셨나요?

대학교에서 한학기 자바 기초 문법 강의를 들었다.

#2. 내가 항해99에 참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 어떤 역량을 기르고자, 혹은 어떻게 성장하고자 참여하셨는지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혼자 개발 공부와 프로젝트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싶었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는 습관을 들이고 싶었다.

#3. 개발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에 있어 나의 강점과 연관된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혹은 보완, 개선하고 싶은 개인 역량이 있나요 ?

  • 과거 혹은 현재의 업무와 연관 지어도 좋습니다. ‘능력’을 기준으로 고민해주세요.
    개발에 대해 더 잘 이해하는 능력을 가지고 싶다.

#4. 항해99 수료 후, 어떤 모습으로 성장하고 싶나요?

  • 개발자라는 커리어를 통해 무엇을 이루고 싶나요?
    인턴을 하면서 많은 개발자들을 만나고 꾸준히 공부하는 개발자가 되고싶다.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8월 13일

잘 봤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