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18 ~20 미니 프로젝트

Jaho·2021년 9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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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프로젝트

미니프로젝트가 시작 되었다.
사실 지금까지 너무 빠르게 달려왔다.
그래서 많은걸 할 수 없겠지만 최대한 열심히 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다.

프로젝트 git

프로젝트 PDF파일


팀원

1) 구자호 (logic)
https://github.com/jahokoo
https://velog.io/@jahommer

2) 신주용 (logic)
https://github.com/SJY0917032

3) 이나라 (조장. GUI)
https://github.com/01Lrzr
https://naralee.tistory.com/

4) 이성재 (GUI)
https://github.com/tjdwo1111

5) 홍지수 (logic)
https://github.com/jisooHong

개발일지

sec01

16 : 30 ~ 17 : 30
전체회의

  • 주제 선정 및 조장 선정.
  • 깃허브 프로젝트 연동
  • 역할분담

17 : 30 ~ 19 : 00
문제용 실루엣 이미지 서치 및 제작

sec02

9 : 00 ~ 11: 00
멀티룸 및 소켓 통신 자료조사. 흐름도 구성.

11: 00 ~ 13 : 00
구자호, 신주용, 홍지수
- logic 회의 : 서버-클라이언트 연동 구상.
이나라, 이성재
- GUI 회의 : 전체 GUI 구상. SceneBuilder 설치 및 이클립스 연동

13 : 00 ~ 18 : 00
이나라, 이성재 : GUI 제작 및 컨트롤러 구현(버튼 이벤트)
신주용 : Logic 구현
구자호 : gameRoom class 생성
홍지수 : 소켓 통신 연동

22 : 00 ~ 23 : 00
중간 점검 팀 회의

sec03

10 : 00 ~ 11 : 00
구자호 : 방만들기창 사라지지않는 버그보고

10 : 00 ~ 16 : 00
이성재 : 버튼을 눌렀을 때 컨트롤러를 통하여 창 넘기기 기능 구현
신주용 : 컨트롤러와 GUI 연동
홍지수 : javafx 공부

16 : 00 ~ 22 : 00
홍지수 : gui팀에서 받은 fxml 이벤트 리스너와 소켓통신 연동

23 : 00 ~ 24 : 00
전체 중간점검 회의

24 : 00 ~ 03 : 00
이나라 : GUI fxml, controller class 변수명 및 메소드명 재정리

sec04

10 : 00 ~ 13 : 00
홍지수 : 컨트롤러에 유저의 값(객체) 넘기기 시도
이나라 : GUI 컨트롤러 버튼이벤트 구현

13 : 00 ~ 15 : 00
전체

  • gitHub 오류 회의

15 : 00 ~ 17 : 00
구자호 : 채팅자료 조사
신주용 : 게임부분 로직 구현완료
이성재 : 카운트 다운 타이머 구축하기 위한 검색
홍지수 : 객체를 static으로 넘겼지만 null pointer exception으로 에러 고치려고 노력

17 : 00~ 20 : 00
구자호: javafx대한 이해를 위해 자료조사와 강의를 봄, gameRoomDesign.fxml TextArea에 편집과 고정기능을 없앰
신주용 : 게임부분 로직 구현 완료
이성재 : 카운트 다운 타이머 구축하기 위한 검색
홍지수 : 객체를 static으로 넘겼지만 null pointer exception으로 에러 고치려고 노력

sec05

10 : 00 ~ 14 : 00
이나라, 이성재 : GUI window 크기 조절 시 cotrol의 위치 및 크기 자동 조정 기능 구현
구자호, 신주용, 홍지수: Logci부분연동 관련 회의

14 : 00 ~ 18 : 00
이나라 : 게임룸의 타이머 기능 구현
이성재 : 이미지 뷰의 크기 및 위치 조정
신주용 : FX GUI 와 소켓통신 연동
구자호 : javafx 소켓통신 조사 및 이미지 중복제거
홍지수 : 정보가 넘어가지만 원하는 객체 정보가 아닌 thread의 정보가 넘어간다는 걸 깨닫고 고치려고 노력

sec06

09 : 00 ~ 13 : 00
이성재 : 채팅 전송 기능 구현 및 엔터키 리스너 구현
이나라 : 애니메이션, 동물, 포켓몬 실루엣 이미지 사이즈 조정 및 SwitchString 코드 작업
신주용 : 채팅 전송 기능 구현

13 : 00 ~ 14 : 00 :
전체 'swing 기반 프로젝트로 넘어갈 건가' 에 대한 팀 회의

  • javafx의 소켓 통신 구현이 힘들다고 판단

14 : 00 ~ 20 : 00 :
구자호, 신주용, 홍지수 : javafx 기반 프로젝트에서 swing 기반 프로젝트로 전환

18: 00 ~ 04 : 00
홍지수 : 스윙 버전으로 채팅 프로그램 구현

sec07

09 : 00 ~ 14 : 00
이성재 : 로그인 창 , 게임 룸 GUI 수정
이나라 : 전체 실루엣 이미지 리사이징, 게임룸 GUI 수정
신주용 : 게임 로직 마무리 작업(이미지 전환,게임시작 및 스킵버튼등등..)


마지막으로 팀원들 정말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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