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페이지 제작

MOON·2020년 7월 15일
0

Profile 페이지 제작


Header 부분

전체 틀에 border-radius을 주었는데
프로필 사진에
border-top-left-radius,
border-top-right-radius 값을
전체 틀의 border-radius 값과 같이 하여 맞춰주었다.

전체 틀 CSS

const Container = styled.div`
  border-radius: 4.5px;
`;

프로필 사진 CSS

const ProfileImage = styled.img`
  border-top-left-radius: 4.5px;
  border-top-right-radius: 4.5px;
`;

Article 부분

맨 위에는 내 이름을 적고 색을 주고 bold하게 하여 이름을 부각시키게 하였다.

그 밑에는 나의 간단한 소개를 넣어보았다...ㅎㅎ(민망)


footer 부분

3개에 대한 items을 일정한 간격을 주려고
justify-content: space-between으로 설정하였다.
또한 수직을 가운데로 맞추려고
align-items: center로 설정하였다.

전체에 대한 틀을 LinkContainer로 가정해보자!
캡쳐한 부분이라 수직정렬이 안맞을 수 있다.

CSS

const LinkContainer = styled.div`
  display: flex;
  flex-direction: row;
  align-items: center;
  justify-content: space-around;
`;

GITHUB와 VELOG의 링크에 hover기능을 추가하였고,
하트는 재미삼아 만들어보았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