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velog world

Jason·2023년 8월 17일
0
post-thumbnail

첫 블로그를 시작하며

살면서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시간은 한정적이다.

그래서 블로그 작성을 하며 나의 삶의 일부를 기록하기로 했다.

나의 두번째 커리어

나는 세상의 많은 문제들을 해결하여 사람들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고 싶다.

그래서 약 6여년 간의 나의 상품 기획 커리어를 내려놓고, 개발자가 되기 위해 공부 중이며

늦어도 이번달 내 부터 아이디어에서 끝났던 프로젝트들을 하나씩 현실화 해나갈 계획이다.

블로그 작성 계획

  1. 개발 용어 및 기술 정리

  2. 자기개발 관련 글 작성

오늘도 설레는 하루가 되길

profile
어제보다 매일 1% 성장하고 있습니다.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8월 17일

훌륭한 글 감사드립니다.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