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스를 생성하기 위한 전통적인 방식은 생성자(constructor) 말고 다른 다른 방법이 있다. public static 팩토리 메소드(pulbic static factory method)를 사용해서 클래스 내에서 인스턴스를 반환하는 방법이다.만약 생성자가 제공하
Item 2. 생성자 매개변수가 많은 경우 빌더 사용을 고려해 볼 것. 생성자, static 팩토리 메소드 는 공통적인 제약사항이 존재한다. 두 방법 모두 optional한 매개변수들을 scale하지 못한다. 해결책 1. 생성자 NutritionFact라는 클래스를
지난 포스트에서 다룬 빌더를 실습하며 빌더 패턴의 구조를 파악해봤다.빌더 패턴 중에 추상 클래스가 추상 빌더를 가지고 하위 클래스에서 추상 클래스의 상속을 받으며 각 하위 클래스용 추상 빌더를 상속받아 만들 수 있다고 하는 부분을 직접 구현하고 장점을 알아보았다.다음은
특정 Scope 안에서 최초 하나의 인스턴스만 만드는 클래스를 싱글톤 패턴이라고 한다. 보통 함수 같은 Stateless 객체(Item 24) 또는 본질적으로 유일한 시스템 컴포넌트들을 싱글톤 패턴으로 만든다.예시로, 프로그램 내부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스케줄링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