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커 로그인 에러, 아니면 그냥 오타..ㅎ

0

Docker/Kubernetes

목록 보기
5/7

Error response from daemon: pull access denied for ubuntu18.04, repository does not exist or may require 'docker login': denied: requested access to the resource is denied.

지난번에도 그랬고 이번에도 이 에러가 떴다 ㅋㅋㅋㅋ 로그인을 했는데,,,
근데도 안됨 ㅠ_ㅠ
이제보니 이 에러가 뜨는 이유가 두가지 있는데, 하나가 바로 docker run 오타임..

고로, 이미지 이름을 잘못 입력한 게 아닌지 확인할 것!!!!!
ex) ubuntu18.04 ➡️ ubuntu:18.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나는 이거였음 ㅠㅋ..

이미지 이름은 도커 공홈에서 검색하는게 젤 빠르다.

그게 아니면 진짜 로그인을 하면 된다.

docker login을 입력해서 로그인을 해주면 되는데, username이랑 passwd를 까먹었다면? 당연히 dockerhub에 가서 찾아주어야 함,,,

번거로우니 까먹지 맙시다! 🙄

profile
분명히 처음엔 데린이었는데,, 이제 개린이인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