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0825

Today Jeeho Learned·2022년 8월 25일
0

TIL

목록 보기
85/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면접 관련 질문 및 토론수업

회고

  • 튜터님들이 모의면접에서 물어보셨던 질문에대한 답변과, 앞으로 면접시에 나올만한 질문들을 모아서 설명해주시는 시간을 갖었다. 토론식 수업이라서 자유롭게 의견을 얘기하고,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이었다. 한국인답게 역시 질문이 들어오는건 싫었지만, 그래도 너무 필요하고 중요한 과정이었다.

  • 이력서를 작성하면서 이 기술을 왜 썼는지를 조금 더 심도있게 정리하는 과정중이다. 튜터님들에게 여러 피드백을 받으면서 내가 구현한 기능을 위주로 작성하기보다는 알고 사용했는지에 초점을 두면서 면접준비를 해야겠다. 질문에 대해서 명확하게 답변하기 위해서는 탄탄한CS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었다. CS지식은 공부해도 끝이 없겠지만 최소한 내가 작성한 코드에 관해서는 명확하게 알고서 설명할수 있어야 겠다! 면접준비가 단순한 면접준비가 아니라 개발자로서의 성장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야지!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