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0829

Today Jeeho Learned·2022년 8월 30일
0

TIL

목록 보기
87/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튜터님과 상담
  • 원티드, 프로그래머스 이력서 작성
  • spring 면접공부
  • 알고리즘 문제풀이

회고

  • 주말도 잘 쉬고왔고, 계속해서 운동을 하고있어서 그런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왔다. 어제는 먼저 튜터님과 정해진 시간에 상담을 진행했다. 현재 지원현황과 어떻게 공부하고있고, 어느곳으로 취업을 생각하고있는지를 얘기하는 시간을 갖었다. 우선은 최대한 많이 지원해보라고 말씀해주셨다. 면접에서 질문 받을 것들이 너무 두렵지만, 기간을 정해놓고서 공부하다보면 나태해진다는 것을 알기때문에, 그냥 그때그때 지원하여 경험을 쌓으라고 하셨다. 딱 맞는 말이었다. 또한 포트99뿐만 아니라 다른 채용 플랫폼들을 이용하여 지원하라고 하셨다. 그래서 원티드랑 프로그래머스에 내 이력서를 등록했다. 항해99는 이력서만 pdf로 등록해놓을수있어서 간편했는데, 역시 다른채용플랫폼은 조금 더 추가적으로 작성해야하는 정보들이 있었다. 그래서 이력서도 첨부하고 차근차근 공부해놓았다.

  • 어느덧 9월이 되었다. 캠프시작을 4월에 했으니 5개월정도가 지난 상태이다. 시작할때만 해도 캠프 끝나고나면 바로 취업을 할 수 있을정도로 준비를 끝내야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프로젝트만 끝나면 다일줄알았던 취업준비가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시작이다.
    나태해지지말고 루틴을 지키자!!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