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20922

Today Jeeho Learned·2022년 9월 22일
0

TIL

목록 보기
102/249
post-thumbnail

공부한 것

  • 면접준비
  • 오후면접
  • CS 공부

회고

  • 아침 일찍부터 면접준비를 했다. java와 spring boot 위주를 공부하면서 예상 질문들을 생각해보았다. 최근에 스터디를 같은 주제로 진행했었기에 머리속에 꽤나 남아있었다. 질문들에 대해서 답변들을 잘 준비했어서 기대가 되는 마음으로 면접을 보러갔다.

  • 면접내용은 복기했다.

  • 집에 돌아와서 내일 일정과 다음주 일정에 대해서 생각해보았다. 앞으로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방향성도 다시 잡아보았다. 한동안 java와 spring을 이론위주로 공부했지만, 코드를 직접 안쳐본지가 꽤나 되었다. 코딩테스트를 준비하면서 파이썬을 사용했었는데, 그냥 코테마저도 자바로 공부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기 시작했다ㅠㅠ 괜히 둘다 애매해지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면서
    앞으로 파이썬은 계속해서 알고 사용하면 좋은 언어일지도모르니, 조금 고생하더라도 배워놓으면 장기적으로 좋을 것 같다.

  •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다. 한주간 면접만 주구장창보다보니 시간이 금방지나갔다! 내일남은 면접도 화이팅!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