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411

Today Jeeho Learned·2023년 4월 11일
0

TIL

목록 보기
214/249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 프로젝트 코드 수정

회고

  • 계속해서 MCU와 통신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과장님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는데, SW는 개발이 되었지만 HW와 다른 협력업체에서 만드는 보드와의 통신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게 정해진 것이 많지 않아서 개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과장님께서도 MCU부분이 전문분야가 아니셔서 물어가면서 진행하고 있으시다. 그래서 여러모로 새로알게되는 부분들이 생겨서 SW부분도 수정되는 부분들이 있다. 그래도 하나하나 해가는 것들이 재미있다.
  • 전에 진행했던 프로젝트의 품질검사가 잘 진행중인 것 같다. 한동안 수정요청이 많이오면서 날 괴롭(?) 히셨는데, 이번주는 아직 별다른 괴롭힘(?)이 없어서 은근 허전하다.ㅎㅎ;;
  • 요즘 네트워크 책을 조금씩 보고있다. TCP관련 통신하는 프로젝트를 많이 구현할 것 같은데, 이와 관련해서 코드만 작성하는게 아니라 그에 맞는 기초지식들도 알면서 개발을 하고 싶다. 학부생때 분명히 했던 것들인데, 왜 단어들만 낯이 익고 내용은 하나도 모르는지..
  • 몸이 별로 좋지 않았다. 어제도 이런 증상이라서 판콜에이를 2개나 먹고 잤는데, 아침에 몸이 무거워서 더 자고싶은 생각이 들었다. 꾸역꾸역 나오긴했는데 아침엔 정말 힘들었다. 몸살 감기인것 같다. 콧물은 계속나오고 훌쩍훌쩍중.. 오늗도 집가서 푹 잘 예정이다.. 운동을 못해서 불안하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4월 11일

쉬는것도 운동이다.....
나도 마스크 벗고다니니까. 급 감기증상 일어나드라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