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_230728

Today Jeeho Learned·2023년 7월 28일
0

TIL

목록 보기
247/249
post-thumbnail

오늘 한 일

  • 디버깅

회고

  • 정말 오랜만에 작성하는 TIL이다. 게을렀다. 한 동안 너무 바빠가지고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를 돌아볼 여유가 없었다. 계속해서 디버깅하면서 야근하다보니 그냥 퇴근해버리곤 했다.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있다. 그래서 그동안 배운것들을 적어보려고한다.
  • 디버깅하면서 다양한 방법을 익혔다. 쓰레드를 분배하는 것이다. 쓰레드를 만들어서 데이터를 받는부분과, 처리하는 부분을 따로 두어서 처리하는 것이다. 한곳으로만 계속데이터를 받고 처리하는 것을 동시에 해버리게 되면서 데이터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처리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생기는 경우에 시도해보았다. 안타깝게도, 내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에서는 효과가 있지 않았다.
  • csv파일을 읽고, 원하는 데이터를 가공하여 Chart를 통해서 시간에 따른 데이터의 변화량을 표시해주는 것을 구현했다. csv파일을 모두 한 줄 마다 읽어드려 배열에 저장하고, 그 배열안에서도 , 컴마를 기준으로 split하면서 유효한 데이터를 쪼개주었다. 그 후에는 chart사용해서 데이터를 쭉쭉 뽑아가면서 변화를 확인해주었다.
  • 지난 2주간 디버깅와 여러프로그램들을 만들었는데...여전히 해결되지 않아서 고통받는중이다..
    다음주 수요일부터 약 1주일간 해외여름휴가가 계획 되어 있는데.. 이런 상태로 갈 수 있을까?????????ㅠㅠㅠ넘속상해라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7월 28일

글 잘 봤습니다.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8월 9일

해외 어디간거야!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