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_220609_TIL

Today Jeeho Learned·2022년 6월 9일
0

TIL

목록 보기
38/249

공부한 것

  • Spring 실시간강의

  • Spring 기초 완강

  • 토끼반 스터디

회고

  • spring 기초강의를 끝냈다.. 듣다가 계속 다시 돌아가니까 너무 오래 걸렸던 것 같다.
    2,3,4주차를 이해가 안되서 몇번씩을 듣고, 따로 정리해두었다. 조금은 기본기가 쌓였다고 생각하는데 심화강의가 어떨지 기대가 된다!

  • spring 실시간 강의를 듣는중이다! 기초강의 + 심화강의한 것 토대로 수업이 진행되는데, 아직 기초강의조차도 다 못끝낸 상태에서 수업을 들으니까 어려운 부분들이 많이있었다. 그래서 더더욱 부랴부랴 끝내야 겠다고 생각했다. 심화강의도 너무 오래걸리지 않기를..!

  • 토끼반 스터디에서 user 회원관련해서 맡게되었는데 튜터님이 이번 프로젝트 핵심은 user부분이라고 하셨다....ㅋㅋㅋㅋ큐ㅠㅠㅠㅠ나는 그런줄 몰랐는데,,, 우선은 회원가입만 기능적인 오류없이 만들어봐야겠다..ㅠ^ㅠ 그리고 팀원들이랑 좀 더 생각해보고 얘기나눠보아야 할 것 같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