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_TIL_220627

Today Jeeho Learned·2022년 6월 27일
1

TIL

목록 보기
49/249

공부한 것

  • 프로젝트 환경설정
  • board create 진행중~

회고

  • 오늘부터 본격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내가맡은 기능은 board 게시판 기능 부분이고 이번주에는 CRUD를 다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잡았다. 매번 팀원들과 함께 프로젝트 환경을 구축하다가 SQL부터 연동과 같이 yml를 직접 혼자서 프로젝트를 구성해보는 시간을 갖었다. 한번혼자해보고 싶어서 모르는 것들을 물어보기보다는 구글링과 정리해놓았던 글들을 토대로 해보았다. 중간에 오류가 나서 해결하다보니 시간이 좀 지나긴했지만, 혼자서 프로젝트 환경구축을 할 수 있었다.

  • 프론트부분에서 전에 python flask환경에서 구축해놓은 html를 그대로 사용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오랜만에 HTML과 JS코드를 보기도했고, CSS까지도 길게 쓰여져 있는 코드들을 보니

  • 다른 팀들의 S.A를 보았는데 노션으로 아주 깔끔하게 정리해 놓은 것을 보고 놀랬다..!! 프로젝트를 다 진행하고나면 노션을 좀 더 깔끔하게 수정해야겠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