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_TIL_220721

Today Jeeho Learned·2022년 7월 21일
0

TIL

목록 보기
66/249

공부한것

  • 백엔드 배포중ing
  • 프론트 배포중ing

회고

  • 백엔드 배포를 팀원들이 도와줘서 gitaction을 활용해서 ec2가 잘 동작하는 것을 확인했다! 프론트를 배포해서 연결해주면 되는데 s3에 올려져있는 html과 css로 다 수정하는 작업을진행했다. 그리고 header footer부분이 세명 다 똑같이 설정이 안되어있어서 설정을 바꿔주었다. 그리고 프론트단에서 페이지 넘겨주는 부분을 그동안 api로 설정해주었었는데 이제는 그럴필요가 없고 페이지 값을 돌려주면 되서 수정해주었다. 페이지를 여러개만들었더니 헷갈리고 정신이없었다.

  • 내일까지 배포 및 테스트를 완료해야하는데, 아직 팀원들 모두가 개발이 끝난 상황은 아니다. 그래서 개발이 끝나는대로 배포를 금방할수있도록 환경들을 만들어주고자, 수정해야하는 부분들을 정리해두었다. 어서배포가 끝나고 푹쉬고싶다~!

profile
기록해야 (살아)남는다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