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합 구현 사항

Joey Hong·2020년 11월 1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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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u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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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메인 화면

1. 게임하기

II. 게임 선택 화면으로 이동

2. 테마 고르기

  1. 기본 테마
    • 누르면 클릭한 효과
  2. 할로윈 테마
    • 누르면 클릭한 효과
  3. 파스텔 테마
    • 누르면 클릭한 효과
  4. 돌아가기 버튼 I. 메인 화면 으로 이동

II. 게임 선택 화면

1. 홈으로 돌아가기

  • I. 메인 화면 으로 이동

2. 게임들이 번호순 나열

  • 게임 누르면 눌렸다올라오는 효과

  • III. 플레이 화면으로 이동

III. 플레이 화면

1. 일시정지 버튼

시간이 중지되어야한다

1. 메인화면으로 돌아가기
  • 게임을 종료하고 메인화면으로 가시겠습니까?
    • YES
    • NO
2. 테마 변경
  • 기본 테마
  • 할로윈 테마
  • 파스텔 테마
3. 게임으로 돌아가기
  • 플레이 화면으로 돌아감

2. 칸 9개

  • 정해진 칸 9개를 출력한다
  • 1~9 숫자는 고정
1. 칸 클릭
  • 누른 동안 눌린 모양 + 색 흐리게
  • 누른 후 다시 올라온 모양 + 색 원래대로 + 클릭된 것을 알려주는 테두리
2. 칸 두번 클릭
  • 누른 동안 눌린 모양 + 색 흐리게
  • 누른 후 다시 올라온 모양 + 색 원래대로 + 클릭해제되어 테두리 삭제
3. 세번째 칸 클릭
  • 두 칸이 클릭되어있는 상태에서 세번 째 칸을 클릭하는 경우
    • 모든 클릭이 해제된다
  • 정답
    • 정답이라는 이펙트
    • 밑 공책에 누른 숫자 기입
  • 오답
    • 오답이라는 이펙트
    • 페널티로 시간 증가 (이것도 이펙트로 알려주기)

3. 결 버튼

  • 정답
    • 스테이지 클리어했다는 창이 뜬다
      • 홈화면
      • 시간
      • 다음게임
  • 오답
    • 오답이라는 이펙트
    • 페널티로 시간 증가 (이것도 이펙트로 알려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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