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ViewModel 클래스 생성: ViewModel 클래스를 생성하여 이미지의 경로를 관리합니다.
public class ViewModel
{
private string _imagePath;
public string ImagePath
{
get { return _imagePath; }
set { _imagePath = value; }
}
public ViewModel()
{
ImagePath = @"C:\images\image1.jpg";
}
}
2. XAML 코드 작성: XAML 코드를 작성하여 이미지 컨트롤을 생성합니다. 아래 예제를 참고하세요.
<Window x:Class="ImageDisplay.MainWindow"
xmlns="http://schemas.microsoft.com/winfx/2006/xaml/presentation"
xmlns:x="http://schemas.microsoft.com/winfx/2006/xaml"
Title="Image Display" Height="350" Width="525">
<Grid>
<Image Source="{Binding ImagePath}"/>
</Grid>
</Window>
3. C코드 작성: C# 코드를 작성하여 ViewModel 클래스와 XAML 코드를 연결합니다. 아래 예제를 참고하세요.
namespace ImageDisplay
{
public partial class MainWindow : Window
{
public MainWindow()
{
InitializeComponent();
DataContext = new ViewModel();
}
}
}
4. 실행: 프로젝트를 실행하여 직접 경로로 연결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