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1.09.05

jonghyukLee·2021년 9월 5일
0
post-thumbnail

안녕하세요~☺️

드디어 첫 일상글을 올려봅니다!

원래 자주 쓰려고 했었지만, 본 목적이 일상로그가 아니므로..ㅋㅋㅋㅋㅋ 주말마다 마무리하며 적어볼까 해요~.~

한주간의 기억을 정리하면서 끄적끄적 기록도 해보고~ 반성도 하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ㅜ

이번 주는 조금 지쳤던 것 같아요.. 해야할건 많은데, 그중에서 우선 순위를 정하기엔 저도 취업준비가 처음이라 확신도 안들고 그러네요ㅠㅠ

이런거 고민할 시간에 일단 하고보자! 라는 마음이긴 한데,
조급해 지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ㅋㅋㅋㅋㅋ 이런저런 고민으로 우울했던 한 주 였습니다..

왜냐면 제가 최근 알바를 시작했습니다..ㅜ

원래는 알바할 시간에 공부를 더해서 빨리 취업하는게 효도다! 라는 생각으로 지내왔는데, 막상 취준기간이 정해진게 아니다보니 사람이 조금 여유아닌 여유? 가 생기더라구요. 여유.. 라는 표현이 맞나 싶긴 한데..🧐

저는 아직 긴 기간을 준비하진 않았기 때문에 훨씬 더 오랜기간 고생해온 분들도 있는걸 알지만, 시험처럼 정확한 기한이 정해지지 않은것을 준비하고 있다보니 뭔가 하루하루 간절함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더 바쁘게 살아보려고 주말알바를 하게됐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시간을 많이 뺏기는거 같아서 쪼오금 고민이긴 하지만!
그래도 일 하면서 좋은 손님들 보고 에너지도 받고, 진상들 보며 이를 갈며 집가서 문제풀고! ㅋㅋㅋㅋ 한답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라고, 말그대로 맥주집인데 집앞에 생겨서 오픈하자마자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술집이라 힘들줄 알았는데 요즘 싸람들 매우 친절하고 좋더라구요 ^^ 아직은 살만한 세상..😇

그리구 다음주 주말에 코딩테스트가 3개나 있는데,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보는건 처음이라 조금 걱정도 되고, 내심 기대도 되는데...ㅎㅎ
이제 시작인만큼 자신있게 최선을 다해볼 생각이에요.

점점 쓰다보니 일기장이 돼버려서 엄청 부끄럽네요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보면 추억일것 같으니 꾹참고 업로드 누르겠습니다
다음주에 돌아올게요 ㅃㅃ

profile
머무르지 않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