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TYPE html>
<html>
<head>
<title>Example 01.01 - Basic skeleton</title>
<meta charset="UTF-8" />
<script type="text/javascript" charset="UTF-8" src="../../libs/three/three.js"></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charset="UTF-8" src="../../libs/three/controls/TrackballControls.js"></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01-01.js"></script>
<link rel="stylesheet" href="../../css/default.css"> </head>
<body>
<!-- Div which will hold the Output -->
<div id="webgl-output"></div>
<!-- Javascript code that runs our Three.js examples -->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 {
// contains the code for the example
init();
})();
</script>
</body>
</html>
Three.js의 라이브러리는 https://github.com/mrdoob/three.js 에서 구할 수 있고
eBook의 library 구조와는 조금다르지만 내용은 같다.
https://github.com/mrdoob/three.js/tree/dev/build
배포용으로 사용하려면 위 경로로 들어가서 three.js 대신 three.min.js를 사용하면 될 것 같다.(용량은 4배 차이)
threejs궁금한것이 있는데 질문 좀 드려도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