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결성 스토리

dore·2022년 4월 15일
0

shamagotchi

목록 보기
3/3

안녕하세요! 저는 !@!@$^기업에서 마크업개발 일을 하고있는 dore입니다(_ _)
저희 팀이 모이게 된 스토리를 써내려가 볼게여
사실 퇴근시간이 21분 남아서 급하게 쓸 예정입니당


일단 저와 JY님과 haihai님은 같은 팀 동료입니다. 두 분은 베테랑이시고 ㅋ 저는 뉴비입니다 응애
      dore(둘 다 친함)
  JY    <-안친함->   haihai

처음에는 이런 삼각구도로 따로 대화하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셋 다 느프트에 관심이 많았기에 저는 언젠가 우리를 뭉쳐 볼 틈을 항상 노리고 있었습니다.

너무 길어질거같아서 요약해볼게요

  1. 전통주 느프트 3이서 민팅 그럼에도 친해지지 못함
  2. JY와 제가 먼저 샤고스 민팅
  3. JY와 티타임 중 샤마고치 프로젝트를 구상하게 됨 (짧게 적었지만 꽤 몇 번 회의함 ㅎ)
  4. 바로 어플 돌려서 샤마고치 첫 도트를 찍음

    이것이 그 초기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지나가던 haihai가 그게 뭐냐며 탄식
  6. 굉장히 답답해하던 haihai, 직접 포토샵을 켜서 도트를 찍기 시작하는데.........

    이것이 그가 처음으로 찍어준 샤마고치
  7. dore와 JY, 쉬워보여 '우리도 할 수 있다' 다짐....사내 메신으로 도트 클래스를 열어 class101시작 (아.. 이미지 분명 캡쳐했는데 못찾겠네요 그거 웃긴데)
  8. 배우기 포기 선언….그냥 너가 맡아서 그려달라하고 조름
  9. 오케이 그렇다면 암흑단으로 활동하겠다!
  10. 어느 날 …. 갑자기 만취상태로 5마리 지르더니 공식 합류 결정 (만취는 과장이고 샤고스 커뮤에 흥미를 느낀게 포인트랍니다)

    극한직업 샤마고치 디자이너쌤이 일하는 법

바로 인스타 파고, 매일매일 사내 메신저로 소통하며 개발 중에 있습니다 ❤️‍🔥❤️‍🔥

dore : 메인 기획, 하극상 대표롤, 콜라보 조율🙏, 누끼따기, 인스타관리, 컨셉질, 회식주도 등등…
JY : 말해모해 울팀 기술에이스, 신의 손, 저장소 관리, 프론트앤드개발, 가장 샤이한롤(비공개 요청), dore업무 선생님 등등,,,,
haihai : 메인 디자이너, 화면 기획,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그려오기,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효율 뽑기, 디자이너지만 얘도 마크업 베테랑^^

대충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

다음 글은 저희의 사훈을 들고와볼게용

profile
샤마고치 바지대표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