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종합반 개발일지 5주차

Digital Jinhee·2023년 3월 9일
0

웹개발 종합반

목록 보기
5/5

웹개발 종합반 개발일지 5주차_aws elasticbeanstalk, 배포

- 1년 간 무료

- 사이트 개수 많으면 과금이므로, 되도록 한 개만 만들어둘 것.

끝났지만, 끝이 안 났다.^^
앞에 부분을 까먹었다.
다시 봐야할 상태이다.

배포하는데 문제가 생겨 골머리를 앓았다.
그렇지만 다른 폴더에서 시도해보니 다행히 잘 되었다.

만들고 싶은 웹사이트를 먼저 상상해놓고,
그걸 목표로 강의를 다시 들어야겠다.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스파르타코딩클럽에서 웹개발 종합반을 무료로 들었다. 두루두루 전체적으로 다뤄볼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실습 위주라서 지루하지 않았다. 설명도 찬찬히 해주시고, 반복을 많이 시켜주셔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다.

진짜 창업이나 자신의 프로필을 만들기 위해 배우는 분들도 있겠지? 나는 이번에 코딩 배워두면 좋겠다, 강사로서 아이들에게 가르쳐줄 실력이 아직 못되니 어찌됐는 배워야하는 건 맞아서 배웠다.
코딩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았다.

관심있는 건 많다. 영한번역, 코바늘, 코딩강사..
강사는 아직 돈벌이 수단으로서 잡아두고 있다.
코바늘은 재밌는데, 내가 안 하고 있다. 재료비 걱정.. 취미로라도 해야겠다. 영한번역은 영어를 더 공부하다가 어려워서 한계에 부딪혔다. 강의료 걱정.. 얼굴 주사피부 치료 잘 안 되면 한의원에 갈 생각인데.. 치료비 걱정..

긍정긍정적인 사람이 되자
긍정적인 생각으로 나를 채우자
뭐든 되겠지. 될 거야.
나를 위한 투자. 월 ?원.

profile
May stay healthy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