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변형
X축 : 화면의 좌표로는 수평 축.
Y축 : 화면의 좌표로는 수직 축.
Z축 : 3차원 좌표를 확장할 때 사용. 웹 브라우저를 보는 사람에 가까울 수로 양의 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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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a charset="UTF-8">
<meta http-equiv="X-UA-Compatible" content="ie=edge">
<title>Keat</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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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rgin: 0; padding: 0;
}
section {
width: 300px; height: 300px; border: 5px solid black; margin: 100px;
}
div {
width: 300px; height: 300px; background-color: royalblue;
}
div:hover {
/* transition-duration : CSS 속성을 변경할 때 애니메이션 속도를 조절 */
transition-duration: 3s;
transform: rotate(60deg); /* 60도로 변형 */
transform: rotate(-90deg); /* 시계반대방향 -> 마이너스 */
transform: rotateX(60deg); /* x축을 기점으로 회전 */
transform: rotateY(120deg); /* y축을 기점으로 회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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