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크립트

기록지·2021년 8월 3일
0

교육

목록 보기
12/14
post-thumbnail
var a= '김도라에몽'
var b = a
a ='짱구'
console.log('a:',a,'b',b)

var c = { name: '김도라에몽'}
var d = c
c.name= '짱구'
console.log(c,d)

console


a:짱구b김도라에몽
{
name:"짱구"
}
{
name:"짱구"
}
  • 추가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8월 5일

짱구 김도라에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교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