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개발자의 블로그 첫 게시물

Jini·2021년 1월 29일
1

TIL

목록 보기
1/5

병아리 개발자의 어설픈 블로그



소개🐧

병아리 개발자 Jini입니다. 뭔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지만, 보여주는 것을 즐겨 하지 않았던 탓에 블로그를 잘 하지 않았었는데요, 아무래도 개발을 하면서, 공부한 내용도 정리하고, 제가 다시 확인도 하고, 성실하게 제대로 해보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참고로 저는 Github, notion을 함께 활용중입니다.

계획 1. TIL'🐠

소개에서 말했듯, 의지박약... 인 제가 기록을 남기며 꾸준히, 성실하게 공부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만, 갑자기 블로그를 시작하며, 어떤 내용으로 시작할지 잘 감이 안 잡혔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처럼 블로그에 너무 높은 기준으로 주제를 선정해서, 어려운 내용을 작성할 수는 없을 것 같았어요.. 그럴 지식도 안되구요..ㅎㅎ;; 그래서 TIL을 매일 실천하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TIL이란? 🐠

TIL은 Today I Learn의 약어입니다. 직역하면, 오늘 내가 배운 것이라는 뜻인데요, 매일 공부하면서 공부한 내용을 기록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매일 공부하고 기록하는 방법. 저에게 딱!이더라구요.. 1월에 일일 커밋을 실천하고자 벌써 보름쨰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 알고리즘 공부와, 다른 복습을 하며 좀 더 체계적으로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직은 시작단계니까요...ㅎㅎ

제 블로그를 보실 분이 많이 없을 것 같은데 혹시 보게 되셨다면, 이게 제 첫 게시물이고 저는 이제 시작합니다..! 늦지 않았으니까 함께 시작해요....! 😁

profile
병아리 개발자 https://jules-jc.tistory.com/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