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사 프론트엔드 스쿨 1기 - 7주차 주말

서지영·2021년 12월 20일
0

★ 1주년 강원도 여행(대관령, 강릉, 주문진)

너무 행복했던 라방이와의 강원도 여행!! 강원도에는 거의 눈이 안 와서 운전하기는 좋았는데, 사진 찍을 때 하얀 눈이 배경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눈이 안 왔는데도 너무 추웠던 것은 강원도여서 그런 것인가.. 호달달 떨었던 기억이 아직도 선명하다.

대관령에서 아이슬란드 이후에 역대급 추위를 맛본 것 같다. 3초만에 귀랑 손발끝이 잘려진 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그치만 재밌었다ㅋㅋㅋ

너무 추웠지만.. 끝까지 사진을 찍겠다고..ㅋㅋㅋㅋ

라방이가 내 장단 맞춰주느라 꽤 고생했다..미안..^^
덕분에 인생샷 건졌다..ㅎㅎ 프사 완료!

대관령 갔다와서 경포해변에 들러 일몰을 보았다. 핑크빛 구름에 가려진 달이 잠깐 나타났을 때 찍은 사진인데 너무 이쁘다!!!

석화찜 먹고 신난 1인.. 소주 달려부렀다~ㅎ

그치만 해변뷰 일출은 포기 못하지!!

해 뜬 것도 너무 이쁘다ㅠㅠ

주문진 도깨비 촬영지도 라방이랑 갔다왔다!! 우리 자리가 바뀌었네..ㅋㅋㅋㅋ 내가 도깨비닷!

BTS 정류장도 !! 덩그러니 정류장 밖에 없는데 줄서서 찍는다는 사실ㅋㅋㅋㅋ


★ 강원도 먹부림

  1. 옹심이 칼국수 & 황태 만둣국 & 수수부꾸미

  2. 석화찜 & 조개탕

  3. 방어회 & 초당순두부
    (우리는 광어회 시키지도 않았는데 왜 방어회랑 같이 주신거?? 강릉 독도수산 비추..)

  4. 도루묵찌개 & 물회

  5. 모찌롤 & 카페라떼 & 모카라떼

1박 2일동안 먹은 것..!! 나름 회 먹어서 다이어트 한다고 생각했는데.. 여행 다녀와서 체중 1.5kg 증가 실화냐구..ㅜㅜ 너무 맛있어서 그런가봄..ㅜㅜ


그리고 어제 밤, 천안 오자마자 먹은 삼겹살 ㅋㅋㅋ 회 이틀 연속 먹으면 기름진 고기 땡기는거 국룰..?
일급비밀인데.. 천안 쌍용동 노을연탄구이 대존맛탱.

여튼 라방이와 함께한 주말은 언제나 너무 재밌다!!!!
공부는 또 안녕~ 했지만.. (코딩보다 사랑..♥)

★ 긍정의 한줄

사랑이란 서로 마주보는 것이 아니라 둘이서 똑같은 방향을 내다보는 것이라고 인생은 우리에게 가르쳐 주었다. - 생텍쥐페리 -

처음으로 사랑 명언을 써봤다ㅋㅋㅋ(오글거려도 참으삼!)

그럼 난 20000.

profile
코딩코딩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