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스튜디오에서 디버깅 하기!

jiyoon·2024년 4월 17일
0

디버깅

목록 보기
1/1
제목1제목2
F9break
F5디버깅 시작
F5 + ctrl디버그 하지 않고 시작
F10프로시저 단위 실행
F11한 단계씩 코드 실행

  1. break를 걸고 디버깅을 시작하면, 호출 스택에 중단점이 잡힌다. 위의 코드에서는 14번째 줄에서 중단점이 걸렸는데, 이 함수는 29-1=28번째 줄의 코드에 의해 불리었다. (호출스택을 보면, 이 스레드가 현재 함수에서 반환되면 다음에 실행될 문을 알 수 있다.)
    main에서 생성자 함수를 호출한 모습을 볼 수 있다.

  1. 다시 F10을 눌러 다음 프로시저로 넘어가면, radius에 1이 저장되고, 객체가 생성되었다는 출력값이 나온다.
profile
주니어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