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h 클래스 같은 경우에는 이론적인 어려운 내용은 없다고 생각하기 떄문에 교재 489p에 있는 메서드 들을 참고한다.
떄로는 기본형 변수도 어쩔 수 없이 객체로 다뤄야 할떄가 있다.
1. 매개변수로 객체를 요구할 떄
2. 기본형 값이 아닌 객체로 저장해야할 떄
3. 객체간의 비교가 필요할 떄
char형과 int형을 제외한 나머지는 자료형 이름의 첫 글자를 대문자로 한 것이 각 래퍼 클래스의 이름이다.
래퍼 클래스들은 모두 equals(), toString이 오버라이딩 되어 있다.
jdk1.5부터 도입된 오토박싱 떄문에 사실상 기본형과 래퍼클래스일떄의 차이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