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1.05.02

DD-TIL·2021년 5월 30일
0

TIL

목록 보기
64/254

Today Ariticle

Today Commit Review

  • 새벽에 한 활동이라 사실상 1일에 한 셈이긴한데.. 이런 경우 커밋 이미지를 어떻게 구분할까나 ..

Today I Learned

  • 오늘은 자소서만!

Today Review

  • 우테캠 자소서를 쓰면서, 질문의 요지를 좀 더 깊게 파악해보았다. 1~3번 문항에 대해서는 나름? 만족할만한 답변을 한거 같기도 한데, 4번 문항이 맘에 걸렸다.

  • 협업 경험이 그리 많지도 않거니와, 특별히 기억나는 '문제'가 없었다. 문제가 없이 협업을 잘 했다고 볼 수도 있지만, 그렇다기보다 '문제가 발생할 만큼의 활동을 안 한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다.

  • 억지로 만들어낼 수도 없고.. 코딩 테스트와 나머지 1~3번 문항에서 합격되길 바래야할듯 ㅜ 하지만 협업에 관련된 질문은 너무 중요한데..

  • 올, 내가 직접 작성한건 아니지만 번역한 글이 벨로그 메인에 올라갔다;; 신기하네
  • 다음엔 내가 쓴 글이 메인이 되길 바란다..!
profile
TIL을 작성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본진은 => https://velog.io/@jjunyjjuny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