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 2021.06.10

DD-TIL·2021년 6월 10일
0

TIL

목록 보기
103/254

Today Ariticle

그 외 오늘 참고한 아티클들

Today Commit Review

깃 commit 캡쳐 이미지


Today I Learned

  • focus-within. 해당 요소의 자식 폼 태그에 포커스가 될지라도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다. 약간 버블링 같은 느낌??
  • shebang 이라는게 있다.. npx로 내가 만든 boilerplate를 설치할 수 있게 작업하고 있는데 계속 에러가 났다. 근데 알고보니 맥에선 되고 윈도우에서 안 되는데, 최상단에 작성한 #!/usr/bin/env node 때문이었다.
  • 이를 shebang(쉬뱅)이라고 하는데 이는 내일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예정이다. 지금 새벽 3시라서 ...

Today Review

  • 오늘 다른 분들은 우테캠 면접을 보았다. 면접 질문이 빡빡한건 아니었는데, 사람 마다 질문이 좀 다른거같다. 후.. 나는 대체 무슨 질문이 나올것인지.....

  • 조만간 npx로 내 boilerplate를 설치할 수 있을거 같다! 로치덕분에 shebang이라는 유닉스 기반 env 설정?을 알 수 있었고 이게 원인이라는걸 알 수 있었다. 최근들어 OS 차이로 인한 문제를 접하게 되는거 같다.. webpack mode 전달하는것도 맥이랑 윈도우랑 다르더니....

profile
TIL을 작성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본진은 => https://velog.io/@jjunyjjuny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