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록, 5월 24일

Jaeminst·2022년 5월 24일
0

파이널 프로젝트

오전에는 프로젝트 기간동안 해야할 업무들을 언제까지 해야하는지 확인하였다.
로컬에서 모든 연결이 잘 되어서 기쁜날이다. ^-^/

모두들 잘하고 있지만, 프로젝트 기간이 길다보니 힘들어할까봐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다.
내일은 aws에서 연결해볼 예정이다.

어렵다고 생각만 하면, 더 어려워 진다.
지금 내가 해야하는 일, 그리고 그것을 해내었을 때 맞보는 성취감!
조금씩 하다보면 어느새 우리가 목표했던 그림이 만들어져 있을것이다.

"마음 먹으면 못할 것 없다."

라고 오늘도 다짐해봅니다. .。o♡( ⸝⸝・໐・⸝⸝ )




코드스테이츠 YouTube


뭔가 부끄럽지만 이왕 영상이 올라가 있어서 그런지 근자감으로 공개해본다! ㅋㅋ


4월에 코스 인터뷰 영상을 촬영 했었다.
내게 좋은 동기들을 만날수 있게 해준 부트캠프가 2기, 3기 이후에도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고,
훌륭하고 멋진 크루님들도 계셔서 용기가 났었던것 같다.

오늘은 동기분께서 코드스테이츠 유튜브에 인터뷰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다고 하셨다.
그때 당시 생각이 나는데 찍는다고 하니 긴장되서 대본도 써가고 했었다.
하지만, 결국 자연스럽게 찍은건 대본이 아닌 생각에서 나오는 답이었다. ଘ(੭˃ᴗ˂)━☆゚.*・。゚


수강생이 말하는 DevOps 부트캠프



코드스테이츠 DevOps 부트캠프 수강생 후기

profile
DevOps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