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5] Assassin23 - Projectile2(Smoke)

윤정민·2023년 7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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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Project]Assass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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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저번 시간에 만들었던 Projectile을 이어서 연막탄의 기능을 구현해보자

2. 아이디어

2.1. Smoke 외부

  • 연막 외부에서는 내부의 내용을 못봄
    • 연막 겉부분에 StaticMesh를 사용해 AI의 시야를 가려줌

2.2. Smoke 내부

  • 연막의 내부에서는 아무것도 못봄

    • 외부 내용은 StaticMesh에 Sight가 막히기 때문에 보지못함

    • 내부 내용은 내부에 있는 Enemy의 AI Sight를 잃게하여 이미 활성화된 시각을 잃게함

    • 연막 내부의 내용은 연기가 사라지기 전까지 보지 못해야 하니 연막 내부에 있는 Enemy를 감지해 perception이 활성화 되지 못하도록 처리

    • 연막이 사라지면 내부에 있던 Enemy들의 Perception이 다시 활성화 되도록 처리

3.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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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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