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의 주소값 = hashcode.Fox@6a5fc7f7 = hahcode.객채명@주소
그래서 다른 객체는 같은 해쉬코드주소값을 가질 수 읎다! (16진수)
프로그램에서 일시적으로 한번만 사용되고 버려지는 객체. 클래스 정의 없이 메소드 내에서 바로 클래스를 생성해 인스턴스화 할 수 있음 . (일회용 클래스)...
한번쓰고 버려질 것이라면 굳이 클래스로 정의하기보단, 지역변수처럼 선언, 스택이 끝나면 삭제가 되는 것이 유지보수, 메모리활용면에서도 좋기때문에 사용.
private void start() {
String name = "엄준식";
Runnable runner = new Runnable() { //익명클래스 인터페이스속성으로 생성.
@Override
public void run() {
System.out.println(name );
}
};
runner.run();
}
인터페이스를 익명의 객체로 생성 => 일회성 오버라이딩.
다만 익명객체는 오직 하나의 인터페이스만 구현하여 객체 생성한다. 그래서 다중상속의 경우 결국은 클래스를 정의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