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박죠] NVDIA의 GET3D를 활용한 아바타 자동 생성 #9

jeyong·2023년 8월 1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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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온몸 비틀기

이전 게시글에서 추출해서 데이터를 뽑아보았는데 너무 안좋은 퀄리티이다. 그래서 더 좋은 퀄리티의 아바타를 뽑아보기 위해서.. 발버둥을 쳐보자!

카메라 위치 수정

아래는 이전에 렌더링 할떄 사용했던 아바타이다.

보는 것과같이 팔이 뒤쪽에도 달려있다. 해당 이유를 분석해보았다.

아래는 #7에서 다루었던 렌더링 결과이다.

이상한 점이 보인다. 바로 위에서 내려다보는 렌더링 된 사진이 없다는 점이다.
카메라 위치 변수를 수정해서 해당 부분을 수정했다. ( 이러면 더 좋지 않을까.. ㅎㅎ)

rotation_angle_list = np.random.rand(args.views)
elevation_angle_list = np.random.rand(args.views)
rotation_angle_list = rotation_angle_list * 360
elevation_angle_list = (elevation_angle_list - 0.5) * 100

데이터 크기 늘리기

아래는 코드중 일부이다.

해당 코드에서 views 의 크기를 늘려준다면 더 많은 사진이 렌더링 된 결과로 나오게 된다. 원래는 24였지만 48로 늘려 더 많은 데이터를 뽑도록 하였다.

2. 또 다시 학습..

아래의 명령어를 이용해서 학습시켰다.

보는 것과 같이 num images가 34 * 48 만큼 늘어난 결과이다.

아래는 다 끝난 결과이다.

학교 전기 점검 이슈로 연구실 컴퓨터를 껏다가 켰는데 속도가 굉장히 빨라진 모습이다!
오랜만에 좋은 일이다 ㅎㅎ

3. 또 다시 추론..

아래 명령어를 이용해서 추론하였다.

아래는 결과를 엿볼 수 있는 사진이다.

해당 사진을 보면 2번째 사진이 면접관 처럼 생겼다. 2번째 사진을 블렌더를 이용해서 자세히 보겠다.

이전에서 뽑았던 결과보다는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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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를 젓다 보면 언젠가는 물이 들어오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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