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람다와 스트림, 입출력(I/O), 토이프로젝트)

주8·2023년 2월 1일
0

WIL

목록 보기
7/19
post-thumbnail

기간
2023/1/25 ~ 2023/1/30

수업
실시간 ZOOM 수업


Day 18(람다와 스트림)

람다와 스트림

람다식이랑 스트림만 3개월 가르쳐도 부족하다는 말씀이었다. 근데 하루만에 이해하려니...ㅎ
그래서 람다랑 스트림은 좀 더 공부를 해야겠다고 느꼈다. 아직 익숙치 않기도 하고... 가끔 알고리즘 할 때 sorted나 map을 쓸 일은 있었지만 알고 썼다기보다 구글에서 찾아서 이렇게도 쓸 수 있네? 하고 일단 쓰자고 썼던 느낌이라 ㅎㅎ 배우니 새롭다.


Day 19(입출력(I/O))

입출력(I/O)

무지성 sout만 쓰다가 ㅋㅋ 이렇게 다양한 메소드가 있었을 줄이야... 또 공부할 게 늘었다...


Day 20(토이프로젝트 : 만화책대여시스템)

ToyProject 1. 만화책 대여 시스템

ㅎㅎ... 나를 믿지 말자...
그리고 스프링의 소중함... 데이터베이스가 있어서 다행이야... JPA야 고맙다...

profile
웹퍼블리셔의 백엔드 개발자 도전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