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일 개발일지

홍주환·2022년 5월 25일
0

오늘은 반응형 웹페이지 만드는 방법을 배웠다. 웹 페이지에
반응하는 버튼을 만드는 것이었다. 기본적인 html에다가
css로 색상,크기, 그리고 이미지 주소 를 걸어서 이미지를 배경에 추가 할 수도 있었다. 아직 모르는 점이 많아 미흡하지만
강사님 설명을 열심히 듣고 있다. width태그 font태그
백그라운드는 배경 색깔을 지정하는 방법이었다. 크기와 색상도 줄 수있고 margin이라는 태그를 주어 여백 조정도 할 수 있었다. 태그 사용하는게 익숙하지 않아 어려웠고 내가 연습하면서 나의 부족한점을 보완해 나가야 겠다.

profile
열심히 배우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