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FY 8기] 웰컴 키트 인증샷 및 리뷰

Juko·2022년 7월 24일
0

SSAFY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안녕하세요? Juko입니다. 현재 SSAFY 광주캠퍼스에서 공부하고있습니다.

이 글은 SSAFY 웰컴키트 인증 및 수령 후기입니다.
궁금하신 부분이나 잘못된 부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SAFY 웰컴 키트 인증

SSAFY에 합격한 후 SSAFY에 대한 첫글이네요!! (SSAFY 시작하니까 글을 쓸 시간이 없.. 읍읍!)

저는 SSAFY 8기에 지원하고 7월 초쯤부터 교육과정을 진행 중인데요

드디어 지원하기 전부터 받고 싶었던 기다리고 기다리던 싸피 웰컴 키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웰컴 키트 구성품

1. 후드 티

웰컴 키트의 구성품입니다.



SSAFY 후드티 SSAFY 반팔 티셔츠 스티커 싸피 티켓? 에코백 텀블러 웹캠

이 들어있네요!!

가장 먼저 확인한 것은 바로바로 후드티입니다. 왜냐면 다들 스머프 후드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죠😫
(싸피 후드티 색깔은 랜덤입니다 (🟦파랑색,⬛검정색,⬜흰색)

다행히 ⬛검은색이 왔습니다😁
카톡방에서 다들 🟦스머프를 받고 비닐도 안 뜯었다고 하던데 다행입니다.
(휴 스머프가 될뻔했지,모얌)

100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팔 길이가 딱 맞습니다. 굳굳
좀 추워지면 입을 만할 것 같습니다.

2. 텀블러

텀블러도 색깔이 다른 것 같던데 저는 `검은색을 받았습니다 ㅎㅎ 무난하고 좋네요
싸피 마크도 똭! 하고 붙어있어서 더 이쁜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선물 세트에 들어있는 텀블러는 안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사실 궁금해서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100개 대량 구매에 14,780원 정도 하니까 개당 한 20,000원정도 하지 않을까 하며 '난 좋은걸 받았다'라고 행복회로를 돌리는 중입니다.😅( 어쨌든 텀블러 마음에 쏙 듭니다ㅎㅎ)

오프라인 교육장 갈 때 들고 가서 물을 홀짝홀짝 마시면 아주 좋습니다.)

3. 웹캠

바로 요녀석이죠
웹캠

사실 스타트캠프 시작할 때는 웹캠이 아직 안 왔으니 캠을 안 켜고 수업하나?? 라는 생각을 했지만 제 오만한 생각이었습니다. (나만 없어 고양이 아니고 웹캠ㅠ)

웹캠이 왔지만 이미 노트북 캠이 있어서 쓰진 않을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또 한 번 '얼마일까?' 하는 궁금함이 몸속에서부터 솟구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26,300원이네요

교육생 한 명 한 명 웹캠을 보내주는 이런 곳이 어디 있나요??
(심지어 돈도 줘 세후 100만 원)

저는 이전에 국비 지원 교육과정을 들었을 땐 안 그랬거든요.

싸피 조아요😍

4. 스티커

요녀석

우리가 가끔 카페 가면 노트북 겉면에 상표를 알아볼 수 없을 만큼 스티커를 붙인 사람들을 보곤 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그 사람들 다 개발자였겠죠??

싸피 스티커를 보니 개발자가 되고 싶다는 열정이 더욱 솟아나는 것 같네요.😤😤
(예전에 노트북에 스티커를 붙였다가 뗄 때 엄청 고생한 기억이 있어 노트북 말고 텀블러에 붙일까 생각 중입니다ㅎㅎ.)

5. 싸피 탑승권(Boarding pass)

비행기 탑승권처럼 생긴 웰컴 투 싸피 탑승권이 들어있습니다. 귀욤귀욤하게 생겼습니다.



앞면


뒷면

싸피 탑승권이 없다고 해서 못들어가고 그런건 아니지만 탑승권이여서그런가 소속감이 듭니다😁

6. 에코백

다음은 에코백입니다.

실제 크기는 이정도 크기입니다.
무난한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얼굴이하나 그려져있는데 입은 싸피 마크네요.

7. 반팔티

마지막으로 반팔티 입니다.

이건 아직 뜯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요런 느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후기

지금까지 간단한 SSAFY 웰컴 키트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SSAFY 8기 웰컴 키트를 받으니 '이제 SSAFY 생활 정말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과 드디어 싸피의 일원이 되었다는 실감이 나기도 했습니다.
사실 교육의 퀄리티를 떠나서 이런 사소한 굿즈들과 도움이 되는 물건들까지 제공해주는 SSAFY에게 참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넌 열심히 공부만 하면 돼!! 라는 메시지??)
이런 부분이 교육받는 데 있어서 제 열정에 불이 붙는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광주 임베디드 반에서 교육을 받고있습니다. 반에 들어온 지 10일 정도밖에 안됐지만 다들 정말 친절하고 좋은 사람들인 건 알겠더라고요.
(강사님이 너무 잘 가르치심 그리고 너무 재밌으심 광주 6반 체고!! )

이제 시작이지만 열심히 공부해서 목표한 꿈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profile
SSAFY 8th

4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0월 12일

안녕하세요 싸피 9기 임베디드반을 희망하고 있는데요 준비과정이나 궁금증에 대한 부분을 질문드려도 될까요?
임베반을 가기 위해서 추가적으로 반배정 시험을 또 치뤄야 된다고 여러 후기를 8기 이전 기수들의 후기에서 본 적이 있는데 아직도 존재하나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