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10첫 프로젝트 제출하기!🤴🏽

김정후·2021년 6월 11일
0

TIL

목록 보기
1/37
post-thumbnail

스파르타 부트캠프 첫 주 진행 커리큘럼으로 조별 과제 토이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오늘 제출을 완료했다. 원래 내 팀원은 4명이였는데 2명이 시작하기도 전에 나가버려서
두명이서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완료했다!!

다른 팀은 4명인데 과연 2명이서 할 수 있을까 걱정하면서 시작한거지만

두명이면 내가 더 다양한걸 시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겠다 생각하면서 했고
아.. 내가 이걸 모르고 내가 이걸 했네? 라는걸 알게 되는 더 좋은 효과를 받은 거 같다

프로젝트 소개 👏🏻

기능구현에 있어서는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 중복검사

에 있어서 집중해서 구현을 했다

크롤링

기능을 통해 네이버 레시피 페이지의 샐러드 레시피들을 갖고와
우리 프로젝트 뷰에 넣었다.

다음 프로젝트에서는 내가 배포를 해보고싶다

profile
리엑트 두두등장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