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테크코스 프리코스 후기 (진짜로 마지막)

주노·2022년 12월 28일
4
post-thumbnail

서론

우아한 테크코스 1차에 합격해서 선릉으로 최종 코딩테스트를 보러 갔다.
시험보러간다고 긴장되는것보다 대전 촌놈이 오랜만에 서울구경하러가는 기분이라 신났다 😆

12시부터 입실인데 10시 30분에 와버려서 뭐하지.. 싶다가 옆에있는 왕릉에서 산책하다 가기로했다.

카페에서 코딩하다 갈수도 있었는데 괜히 머리가 꼬일거같아서 마음을 비우고 산책이나 했다 😅
언제 또 서울구경오나 싶은 마음으로 뺑뺑 돌았다

영하 7도에 아아먹으면서 산책~
얼죽아 인정해주시죠

진짜 다 먹었다..
솔직히 30분 지났을때부터 손에 감각이 없어졌다 ㅋㅋ

여차저차 1시간 반동안 산책하고 시험보러 들어갔다.
로고가 이뻐서 사진사진 📸

사람들 줄서있는것도 신기해서 사진사진 📸

기다리는동안 밖에서 산책하면서 얼어버린 손 녹인다고 열심히 손 주무르면서 대기했다 ㅋㅋㅋ
주변사람들하고 인사도 하고싶었는데 다들 긴장하고있는거같아서 뭔가 섣불리 말걸기가 좀...ㅎㅎ 😅

돌아가는 쓰레기를 만든 뒤 리팩터링을 챙기는거라니...
기존에 하던대로하면 시간내로 못끝낼거같아 일단 TDD나 예쁜 구조에 대한 강박은 잠시 잊어두기로 마음먹었다.

미션 시작!

미션은 점심 메뉴 추천!

이런식으로 코치님들에게 메뉴를 추천해주면 된다.

아무튼 돌아가는 무언가를 만들었다...

캠퍼스 구경

언제 또 올지 모를 캠퍼스 구경도 왕창 하고왔다.

페어룸! 생각보다 아늑하다 😮

화성 회의실 🔥 뭔가 열정이 불타오르는 장소다

코수타 때 봤던 공간이다 😮 사실 시험보다가 중간에 나와서 앉아봤었는데 꽤나 아늑하고 좋다

음.. 사실 야경이 예뻐서 찍고싶었는데 의도치않게 거울샷이 되어버린 ㅋㅋㅋ

시험 진행하면서 제공된 귤과 과자들!

재미지게 코딩하고 갑니다 😆

결과발표!

두구두구두구두구...

합격~! 이제 서울에 방잡으러 가야한다 🥲
서울집값 너무비싸요오옹 ㅠㅠ

우테코에서 뵙겠습니다 🙇‍♂️

profile
안녕하세요 😆

1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1월 1일

와 합격 축하드려요 ! 저는 다른곳에서 시험봤는데 긴장되서 구경도 잘 못하고 왔었네요 ㅎㅎ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1월 5일

👏👏👏 합격 축하드려요 ~~ 항상 긍정적으로 노력하시는 준호님 잘 돼서 기쁩니다 ㅎㅎ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1월 12일

합격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1월 13일

2월에 또 만나자고 약속했는데, 지킬 수 있게 되어 기뻐요 🙂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3월 25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세월에 이거 다 찍고다녔었냨ㅋㅋㅋ
나도 선릉에서 시험봤는데 약간 돌아다니면서 구경했었는데
차마 사진까지 찍을 생각은 못햇엇...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10월 28일

너무 잘생기셨습니다..!
그동안 프리코스 내용 잘봤어요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