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3.05.15

Jean·2023년 5월 15일
0
post-thumbnail

그것은 TIL
글쓰는 재주는 없지만
부캠에서 쓰라니 써야죠...
차곡차곡 쌓아서 도움이 되길...(그리고 내 글쓰기에도..)

배운 것

  • 팀원들과 피드백을 잘 하자
  • git
  • 와이어 프레임
  • 그래픽 작업에는 마우스를 쓰자

오늘 한 일

우선 팀이 바뀌었다
이전의 정들었던 팀원들 빠이.. 다음에 또 만나요

팀이 바뀌고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

팀 소개 페이지를 제작해야한다

그리고 오전시간에는 깃에 대해 특강을 했는데...
쫌 어렵다... 팀프젝 땜에 복습이고 뭐고 홀라당 시간 날아감ㅋㅋ
깃은 아무래도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건들듯?

팀 프로젝트 이야기

팀은 5명인데 한 분이 안 오셔서 4명이 되었다. 짝수 좋지
어.. 우선은 어색하게 인사를 하고
각자 어떻게 홈페이지를 만들건지 상의 후에
S.A를 작성했다

필수

  • 소통 잘 하기 (바르고 고운 말을 써요!)
  • 와이어 프레임 설계
  • api 명세 잘 작성하기
  • 메인 페이지 하나와 개인 페이지(팀원) 1개
  • 깃 써보기

개인 페이지에는 방명록 기능을 넣어 각자 구현해보기로 했다
그래서 나의 api명세는 요렇다

와이어 프레임도 내가 그렸? 만들었는데 하다가 손가락이 부러질뻔했다
처음에는 손가락만 아프다가 이제는 팔뚝이 아프다...
그래픽 작업(?)은 마우스를 쓰도록하자...

내가 맨든 수제 와이어 프레임

그리고 자꾸 와이드 프레임이라고 오타낸다...


결론

근데 TIL이렇게 쓰는거 맞아요? 아닌 것 같은데..

profile
햇내기 개발자 지망생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3년 5월 16일

첫 TIL! 내용은 첫날이라 작업하신 내용을 정리하신 것 좋은거 같습니다! 앞으로 진행하시면서 맞딱드리는 오류나 기능구현의 해결과정을 위주로 정리해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이팅!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