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lculator(계산기) 객체 만들기 ]
// Calculator 객체 선언
// 클래스의 이름이 객체의 타입이다.
// 타입 객체이름
Calculator myCalc;
// Calculator 객체 생성 (객체 == 인스턴스:메모리에 로드 된 객체를 '인스턴스'라고 함)
myCalc = new Calculator(); //인스턴스화 : 메모리에 로드되었다.
// ↑ 이것이 손으로 만질 수 있는 실제 계산기.
// 우리가 위처럼 객체를 안 만들면, 자바가 만들어서 씁니다.
// 우리가 위처럼 만들면, 우리가 만든 걸 쓴다.
// Calculator(); 를 생성자라고 한다. => 객체를 생성할 때 쓰는 메소드이다.
// 계산하고자 하는 실수 2개 준비
double a = 1.5;
double b = 1.2;
//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메소드 호출
System.out.println(myCalc.addition(a, b));
System.out.println(myCalc.subtraction(a, b));
System.out.println(myCalc.multiplication(a, b));
System.out.println(myCalc.division(a, b));
// 자동 완성에 보면 Calculator(내가 만든 클래스(설계도) 이름) 라고 적혀있는 것들이 내가 만든 기능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