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미니 프로젝트 진행 (1)

jxxn_a·2023년 7월 14일
0

팀프로젝트

목록 보기
1/33
post-thumbnail

[첫 미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있었던 일들 기록장]

  • 1일차 7/10

1일차에 있던 일은 노트북이 너무 제한적으로 실행되면서부터 시작되었지...

gitbash랑 source tree를 다운받고 난 뒤 Flutter - View에서
갑자기 Flutter: New Project랑 Flutter: Launch Emulator가 실종되었다...
해결해보려고 구글링을 해보았지만 내가 원하는 답이 나오지 않았고
결국 튜터님께 도움을 받고 2시간만에 Flutter - View에서
New project랑 Launch Emulator를 내 두 눈으로 볼 수 있었다고 한다... (시작부터 너무 힘들었다...)

팀프로젝트에서 만난 팀장님, 팀원분들과 각자 해야 할 부분을 나눠서 작업을 시작했는데 세상에... gather가 내 컴퓨터를 너무너무너무 느리게해서 Flutter가 제대로 안 돌아가기 시작했다... (나 어떡해...?)
와... 진짜 너무 울고싶었는데 이 노트북을 붙잡고 작업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렇게 결국 나는 9시까지 끝내지 못했고... 9시 이후까지 계속 시도했다.
그러다 팀장님께서 도와주셔서 도움을 받고 해결 한 뒤 gather를 종료하니까 갑자기 노트북이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기 시작해서 새벽까지 코드를 하나하나 살펴보았다.
그러다보니 벌써 새벽 3시가 훌쩍 넘었는데 내일 일어 날 수 있을까? ㅎㅎㅎ...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