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캠프] WIL - 3week

JungHoon Han·2022년 12월 5일
0

내일배움캠프

목록 보기
21/78

Facts : 이번 일주일 동안 있었던 일, 내가 한 일

우선 이번주에 우리나라가 포르투갈을 꺽고 월드컵 16강에 진출..🙊 이 아니라
금요일부터 팀프로젝트를 시작했다.
NewsFeed가 포함되어있는 사이트를 만들어야한다.
벨로그, 링크드인, 로켓펀치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뉴스피드를 이용한 서비스를 하고있다.
우리는 벨로그를 참고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우선 나는 메인페이지를 제작한다고 하였고, 현재 헤더영역과 뉴스피드 무한스크롤을 구현해놓은 상태다.

Feelings : 나의 감정적인 반응, 느낌

음..아직 너무 배운게 없다고 느끼는데 갑자기 진도를 나간느낌이라 처음 프로젝트 발제를 듣고 멍때렸다.
할 수 있는건가.. 싶었지만 마음을 가다듬고 생각보다 별거 아닐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하나씩 진행하고있다.

Findings : 그 상황으로부터 내가 배운 것, 얻은 것

아직 배우거나 얻은건.. 없고 일단 하다보면 어떻게든 해낼 수 있지않을까 싶다.

Future : 배운 것을 미래에는 어떻게 적용할 지

현업에서 내가 할 줄 아는 것 만 하면서 일할수는 없기 때문에 모르는것을 어떻게 해야 빠르게 찾아 적용하고 프로젝트를 끝낼 수 있는지 좋은 경험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profile
Node.js 주니어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