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player와 Android Studio 디버깅 연결

KHW·2020년 12월 7일
0

학교_과제

목록 보기
2/10
post-thumbnail

어디가 문제일까 하면서 정말 수많은 난리(?)를 친것같다.

일단 처음 문제가 android studio를 실행한 후에 ldplayer를 실행하면 adb 연결에러가 떠서 android studio 문제인 줄 알았다.

  1. 안드로이드 문제 해결 시도해보기
    tool바에서 sdk 관련 내용에 들어과 emulator와 관련된 내용 전부 다운로드 해보는 시도를 했다.
    -> 실패

  1.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 ldplayer 환경을 확인해보라고 해서 확인해보니 알고보니 ldplayer 환경설정에서 emulator연결이 비활성화 되어있었다.
    이를 활성화로 하니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었다.

결론 : 원인은 쉬우면서 가까이에 존재하기도 한다.

profile
나의 하루를 가능한 기억하고 즐기고 후회하지말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