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깃허브 코랩 연동

키키·2021년 9월 8일
0

TIL

목록 보기
1/19
post-thumbnail

💖오늘 배운 것들

모델 튜닝

오늘도 모델 성능 올릴려고 한 일 중에 가장 큰 성과는 GradientBoostingRegressor!
점수 개선이 많이 되었다.
하이퍼파라미터도 수정할려고 베이즈 최적화를 실행했는데 뭐가 안맞는지 에러가 난다.
결국 검증곡선써서 수동으로 맞췄다. 파라미터를 바꿔도 일정 수준에서 평가점수가 바뀌지 않아서 그냥 넘어가긴 했는데 야매느낌이 나서 얼른 개선하고 싶다.

깃허브

깃허브 코랩 연동

  1. 레포지토리에서 FORK 클릭 후 나의 깃허브 ID선택
  2. 나의 레포지토리로 이동 하여 FORK 되었는지 확인
  3. 작업할 과제 노트 선택
  4. Open in Colab Extension 클릭
  5. 코랩 내에서 작업
  6. "파일"->"GitHub에 사본 저장"
  7. 저장 시 저장소 내 레포지토리인지 확인, 변경사항에 메시지 작성 가능

Pull Request

💭Pull Request(PR): 협업할 때 내가 변경한 코드를 원본에 반영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
다른 사람이 변경된 자신의 소스코드를 보고 피드백을 남기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음

  1. 내 레포지토리에서 Pull request에서 New pull request
  2. Title을 수정하고 Create pull request로 제출

연동 액세스 오류

깃허브에서 코랩 바로 열기를 하려는데 자꾸 파일 액세스가 안된다고 나와서 찾아보니 비공개 저장소 포함을 누르니 해결됐다.
📎구글 코랩(Google Colab)에서 깃허브(GitHub) 연동하는 방법 및 Private Repository에서 소스 코드 가져오는 방법

모르겠는 것들

깃허브 사용법

아직 깃허브의 사용법이 익숙하지가 않다. 브랜치나 레포지토리 같은 것들 개념이 잘 안선다.
커밋해서 내가 오늘 한것들 깃허브에 올릴 수 있다는데 잘 모르겠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