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를 상속받는 map component 생성
CTilemap component를 가지는 m_tilemap 생성
타일 사이즈 define.h에서 고정
게임 리소스에 따라서 수치가 달라 질 수 있음 수업용은 64px
배경이미지는 lyaertype background인걸로 levelmgr에서 추가해보자
map이라는 오브젝트는 CTilemap이라는 컴포넌트를 가지고 있는거임
CTilemap에서 원하는 아틀라스의 스프라이트를 넣는거임
bitblit, transbitblt의 차이
bitblt은 마젠타 값을 제외하지 않고 그대로 가져오는 것이고
transbitblt은 마젠타 값을 제외하고 가져오는것
상황에 알맞게 가져오면 된다.
struch.h 의 tTile에 tile형태에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를 넣을 수 있음
충돌 ,데미지 tile 기반이면 여기서 설정하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