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25 개발 일기

Leekimoon·2022년 5월 25일
0

개발 일기

목록 보기
21/21

오늘의 계획

1) LeetCode 문제풀기
2) 제로베이스 JavaScript 과제 풀기
3) 제로베이스 코딩테스트......

LeetCode 문제

  1. 190.Reverse Bits
  2. 136.Single Number

1번 문제는 32비트의 2진수 값들이 입력되면 해당 값들을 1은 0으로 0은 1로 만드는 값인데 해당 문제는 reverse 함수로 간단하게 풀수 있었다.
2번 문제는 배열에 중복된 값들이 있으면 해당 값들은 제거 후 고유한 값만 남기는 문제였는데, 해당 문제는 시간복잡도는 고려하지 않고 배열에서 값을 하나씩 pop 해서 배열 탐색하면서 값이 있으면 제거하고 없으면 다시 배열에 push 하면서 값이 고유한 값이 남을때까지 반복하여 풀어보았다.

제로베이스 과제

제로베이스 과제는 오늘 과제 4번을 마무리 할수 있었다.
과제를 하면서 생각이 많아져서 잘 안되는 부분은 쉽게 풀어서 접근 하고 나중에 제출 후 피드백을 받아서 수정을 해야할 것 같다.

그리고 매주 있는 제로베이스 코딩테스트가 오늘은 문제 난이도가 이번에는 이해하기도 편하고 쉬운편인거 같아 다행이 모든 문제를 접근해서 풀어는 보았다.. o( ̄▽ ̄)ブ

profile
FrontEnd Developer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5월 25일

자바스크립트 과제 4번 마무리 축하드립니다~~ 오늘 제로베이스 코딩 테스트도 이전 난의도에 비해 많이 쉬워진 것 같네요 ㅎㅎ 그만큼 평균 점수도 많이 올라가겠죠 ?? 그래도 이런 날이 있어야 문제 푸는 맛이 사는 것 같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5월 26일

확실히 매일 릿코드를 공부했던게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공부해서 점점 더 실력을 쌓아나가보아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