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누구인가?

김택준·2022년 4월 2일
5

자기소개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 Me 💻

저는 현재 인평자동차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회사 실습생으로 회사를 다니며 취업준비하고 있는 김택준입니다 !

📖 Velog 📖

Velog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제 근처 친구 깃허브를 둘러보다가 발견하게 돼서인데요,
저는 그 당시에 성실, 열정, 각오 같은 것도 없었습니다.
우연히 친구 Velog를 둘러보다가 자기가 열심히 강의를 듣고 따라 했던 내용들을
정리해서 올리더라고요 뭔가 멋져 보였습니다. 친구 깃허브

"나는 지금까지 뭘 한 게 있을까?", "나도 과연 저 친구처럼 열심히 할 수 있을까?" 라고
현자 타임이 세게 오더라고요,, 그때부터 마음 먹었습니다.
깃허브 1일 1커밋을 해보자고 3월 14일부터 ~ 지금까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부턴 Velog도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 꿈 ☁

저는 현재로서 Full-stack 개발자의 길을 걸어나가고 싶습니다.
위와 더불어 Full-stack 개발을 위해 무엇을 공부했는지라는 공부 내용에 대해
저의 이야기와 함께 Velog에 담을 예정입니다 !

📖 첫 글을 마치며 📖

현재로서의 저는 한없이 부족하고, 성실치 못한 학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쓰게 되며,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었고,
다음 주에 있는 2022-지방대회를 끝나는 시점으로
ByeongPyung 팀원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가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첫 글을 이것으로 끝마치겠습니다.
많이 부족한 저의 첫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TaekJun's Github
Team Github

profile
핑계 대지 않기

3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4월 7일

#소통해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