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1-27 TIL

베니·2022년 1월 27일
0

TIL

목록 보기
15/100
post-thumbnail

🚩 오늘 한 일

  • CS
  • 알고리즘
  • 헬스

🚩 내일 할 일

  • CS
  • 알고리즘
  • 헬스

🚩 느낀점

오늘은 비동기 프로그래밍 관련 문제가 나왔는데 지난주에 공부한 걸 이용하는 문제라서 어려웠다. 이번 미션을 설계도 잘되지 않아서 먼저 미션에 관한 배경지식을 공부했다. 이번 주는 지난주보다 더 힘들었다. 왜냐하면 미션을 하나도 구현 못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다. 다른 분들은 잘 푸시는 것 같은데 나는 미션 하나 못 푼다는 생각에 무기력해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었다. 그래도 내일만 지나면 설 연휴로 미션에 쫓기진 않는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행이다. 또 설을 보내고 한주가 지나면 이제 CS10도 끝이다. CS10 다음은 무엇을 배울까..

profile
안녕하세요~

0개의 댓글